茶 이야기/차기정 木匠 이야기

2019 서울커피엑스포에 차기정 장인의 카페용 자동 말차맷돌 선보인다

무설자 2019. 4. 7. 10:39
728x90

차기정 匠人이 만드는 다구 이야기 1903


   차기정 장인의  말차 맷돌,

   2019 서울커피엑스포에서는 카페용 자동소형말차맷돌을 출시한다


   캔에 든 제품과 맷돌로 막 갈아낸 신선한 말차의 향미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가루 녹차인 말차를 맷돌로 금방 갈아낸 음료로 맛을 본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차기정 장인에게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차기정 장인은 일반 소비자의 호응과 카페의 관심에 부응하여 전기모터를 부착한 자동소형말차맷돌을 개발하여 출시한다.


   2019. 4. 11 (목) ~ 4. 14 (일) 까지 코엑스홀 A, B관에서 열리는 2019 서울커피엑스포에서 첫선을 보인다.




우리나라에도 우리 찻잎으로 만든 말차 제품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우리 말차시장은 대부분 일본의 제품으로 채워지고 있음이 안타깝다.

말차를 마시는 분들은 캔에 든 일본제품으로 인식하고 있다.


만약에 찻잎을 바로 맷돌에 갈아서 나온 말차를 마실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차기정 장인의 생각은 말차전용맷돌 개발로 이어졌다.

말차맷돌은 일본 제품도 있지만 손으로 돌리기에 힘이 들어서 여성분들이 쓰기에 무리가 있는 편이다.

 

 



2018년 부산국제차공예박람회에서 선보인 말차맷돌은 언론과 소비자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차기정 장인의 말차맷돌이 보급되면서 말찻잎도 따라서 필요하기에 안정적인 수급처를 확보했다.

이제 캔에 든 말차가 아니라 직접 갈아낸 신선한 말차음료를 즐기는 행복이 우리 곁에 왔다.





모터로 가동하는 말차맷돌,

이번 2019 서울커피엑스포에서는 카페 테이블에 올려서 쓸 수 있는 소형자동말차맷돌이다.

엑스포 현장에서 말차맷돌로 바로 갈아낸 말차음료를 시음해 보시길 바란다.


이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면 차기정 장인 폰번호 010-4661-1169로 하면 된다.



무 설 자



무설자는 차기정 장인의 옻칠 공예품과 작품의 보급을 돕고 있습니다

차기정 장인은 한국과 중국에 공방을 두고 있는데

옻칠과 나무등 그가 작업에 필요한 원재료의 확보를 위해 작업은 주로 중국에서 이루어집니다

차기정 장인의 새로운 작품을 계속 무설지실에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구입문의 등은

차기정 장인의 공방인 순수공예 삼보(055-334-9999)로 해주시기 바랍니다